본문 바로가기
ZV I 감상 I/리뷰 I 체험 I 생필품

[구입리뷰] 로긴 올스텐 식기 건조대 써봤습니다

by 거대한냥이 2022. 7. 31.

안녕하세요.
얼마 전 부터 설거지를 하고나면 식기들을 둘 장소가 없어서 매우매우 불편해 하다가 식기건조대가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써칭했지요. 그냥 검색사이트에 식기건조대만 쳐도 엄청 나오는데요, 뭘 살까하다가 로긴 올스텐 식기 건조대가 눈에 띄었습니다.

 



저는 식기들이 아직은 많지 않아서 1단으로도 충분하여 올 스텐 식기건조대 1단 그릇정리대 설거지 물빠짐 제품으로 샀습니다. 택배소요시간은 상당히 빨랐습니다. 포장상태도 상당히 신경쓴 모양새였습니다. 여기저기 뽁뽁이를 잘 채워 넣었고, 무엇보다 포스코가 맨 앞에 보이게 위치하게 하여,

올스텐이라는 엄청난 자부심과 좋은 자재를 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포스코는 세계에서 알아주는 철강전문업체 아니겠습니까(국뽕주의)


이게 물빠짐 받침인데, 스텐제품 새 걸로 받아 비닐 뜯어본 게 얼마만입니까 깨끗깨끗 빛이나는게 기분 좋습니다.


로긴제품은 보증서도 줍니다. 식기건조대가 보증서있는건 처음봄.
같이 동봉되어 있는 편지도 친화적으로 서술되어 있어서 한 가족이 된 거 같은 감동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것 말고도 또 몇 개 있는데 생략함.

 

옆에 사이드로 달 수 있는 수저통이랑 도마 그리고 집게 같은 긴 식기류들 건조대도 같이 풀셋트로 구매했습니다. 물건들이 모두 짱짱하고 올스텐이라 그런지 위생적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확실히 제품 자체는 하자가 별로 없는 듯하고, 로긴이 원래부터 유명했나요? 주부가 아니라 주방용품은 잘 모르지만 오래된 경력이 있는 회사인 것 맞는 듯합니다. 제품 상당히 만족하고요, 택배비 합쳐서 8만 4천원 들어갔는데 비싼만큼 값어치 합니다.


이 때는 이쪽에 설치 했는데, 위치가 조금 어색해서 다음날 반대로 했습니다. (사진은 없음) 로긴 식기건조대 다리도 미끄러지지 말라고 고무도 끼울 수 있고요, 물빠짐 받침대가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어서 물 빼는데 아주 탁월했습니다.

원래 식기 건조대가 물빠짐 받침이 플라스틱을 많이 쓰는데, 바닥까지 스텐이라 그런지 보는 것도 그렇고 때도 잘 안껴서 좋았습니다.

이게 2단으로 나중에 추가구매해서 DIY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만약 그렇게 된다면 정말 활용성 최고일 듯합니다. 처음엔 1단만 쓰다가 식기류가 늘어나고 설거지량이 많아진다면 2단이 필요할 건데, 더 쓰다가 추가 구입할 계획입니다.

요즘 나오는 다른 회사의 제품들은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살면서 써본 건조대 중 제일 낫고 좋습니다. 올스텐이라 위생적이기도 하거니와 디자인이나 공간활용성이 좋구요, 받침이 스텐이라 오지구요 아마 가격때문에 망설인다면 그만큼 가치를 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제 글이 구매하기에 참고하시면 좋겠구, 긴 리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