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V I 감상 I/리뷰 I 체험 I 생필품

듀오백 라이트오피스 책상 구입 리뷰

by 거대한냥이 2022. 8. 15.

안녕하세요.
텅빈 작은 방에 들일 책상을 구입해야지 생각만하면서 미루다가 드디어 구입을 하게 됐습니다. 예상것보다 더 싸고 튼튼한 것을 찾기가 정말 힘들었는데요. 흔들리지 않는 책상을 구입하려면 어쩔 수 없이 어느정도의 가격대를 고를 수밖에 없다는 결론에 다다랐습니다.

 

처음에는 마켓비를 봤고, 그 다음은 이케아를 봤습니다만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엄청난 집중력으로 서칭을 했고 제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했답니다. 싸진 않지만 저렴한 편이고, 튼튼해서 흔들릴 리 없고, 사이즈가 적절한 책상입니다.

 


 

집에서도 혼자 만들기 가능, 가격대비 만족도 최고

 

가구는 굉장히 실용주의적이라, 책상은 다른건 몰라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 느껴져야 하고, 견고하고 짱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안그래도 책상 위는 어지러울 수밖에 없는데 책상 그 자체만으로도 심플한 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듀오백 라이트오피스 책상은 제 기준에 딱 맞았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이정도 퀄리티에 오히려 약간 저렴한 느낌도 듭니다. 요즘 인플레이션으로 안오르는게 없는데, 특히 가구점 돌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뭐 가구 하나만 사려고 해도 기본 몇십만원부터 시작이니 저같은 직장인은 참으로 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배송은 상당히 빠르게 왔습니다. 주문 후 이틀만에 왔구요, 설치기사 필요 없이 집에서 혼자 조립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여성분 혼자 하기에는 무겁고 힘들 수 있겠지만 시간만 충분하다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어렵지 않게 만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집에 택배 올때는 참 좋은데요. 만들기 시작할때부터는 약간 걱정도 되긴 합니다. 이걸 어느세월에 만들어 하다가도 또 하기 시작하면 금방할 수 있습니다.

 



 
 

지인분들에게 추천해도 부끄럽지 않을 책상

 
 

 

장장 1시간정도 끙끙대면서 다 만들어 작은 방에다가 인테리어를 해봤습니다. 아직은 미완성이지만 일단 제가 상상한 대로 책상의 색깔이 방하고 잘 어울렸습니다. 또한 예상한대로 쉽게 잘 흔들리지 않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상판두께가 두껍고 다리가 철제여서 그런지 책상 구조와 구성이 안정감이 있었고요, 견고함이 느껴져서 컴퓨터하고 스피커를 올려도 불안하지 않네요.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친환경소재를 사용하고 내구성도 좋다고 하는데 가격대비 성능은 충분히 충족해 주는 듯합니다.

 

컴퓨터 책상으로 쓰실려면 전선덕트가 있는 컴퓨터 책상으로 사셔야합니다. 그래야 전선정리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재택근무로 쓰실 홈오피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추천이고, 홈스타일링에도 아주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주니, 이번 구매는 흡족한 구매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