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V I 감상 I/리뷰 I 체험 I 생필품

올리브영 역대급 세일에 몰린 수완지구 올리브영

by 거대한냥이 2022. 9. 4.

안녕하세요.요즘 올영세일이라고 해서 난리가 났습니다. 전국 올영은 그 동안 세일을 기다렸던 분들과, 제품이 떨어져가면서 새로 구입하려는 수요가 올영 역대급 세일이라는 이벤트가 더해져서 폭발적으로 인원이 몰렸습니다.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해 있는 올리브영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번에 저도 그 동안 썼던 제품이 바닥을 보이면서 이번 세일을 기다렸는데요. 마친 수완지구를 지나는 김에 올리브영에 들러서 제품들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이 날엔 수완 공원에서 불꽃놀이가 예정되어 있었던 모양입니다. 사람들이 엄청나게 모여있었고, 그 인원들이 그대로 올리브영으로 지나가면서 엄청난 인파 보았습니다.

 

 

제가 간 곳은 올리브영 수완지구입니다. 이 곳은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에 보통 거리 갓길에 주차를 많이 하시구요. 그 것도 운이 좋아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수완지구는 요즘 주차문제를 많이 겪고 있습니다. 왠만하면 차를 갖고 가지 마시거나, 주변 마트 아니면 갓길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올영세일(9.1.~9.7.)”

이번 올영 9월 세일은 9월 7일 수요일까지이기 때문에 날짜에 맞춰 잘 가셔야 합니다. 이번 9월 3일 토요일 사진입니다. 일반적인 올영 손님들보다 훨씬 많이 계셔서 사람에 치여가면서 제품을 골라야 했습니다. 최대할인 70%까지였고, 1+1 제품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이 그동안 못샀던 제품들을 열심히 고르는 모습들이 었습니다.

 

저도 필요한 제품들을 하나씩 보면서 이왕 세일도하고 수완지구도 온 김에 제대로 한번 지를려고 마음먹었습니다.

2층에서 샴푸느 린스 그리고 영양제, 토너, 스킨, 로션 등을 봤습니다.

다시 1층에 내려와서 바구니를 하나둘 씩 채우기 시작했고요.

할인률이 상당히 좋아서 꽤 오랫시간 동안 구경하면서 하나 둘씩 골랐습니다. 이 전에 좋았던 것들도 하나씩 더 사면서 세이브했고요. 


이것저것 사다보니 바구니를 꽉 채웠답니다.

계산하려고 포스기를 보니 10만원 플렉스를 해버렸답니다. 그래도 CJ 회원 할인쿠폰 6천원 바로 쓸 수 있어서 9만원대에서 마무리 했답니다.

그 동안 못썼던 샤워볼도 3개나 구매했고, 펜라이너나 앰플도 다 써서 새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마도 9월 7일까지 세일기간이라고 해도 품절되는 제품들 상당히 많을 것이기 때문에 미리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이 품절돼서 아쉬웠는데요. 

 

비슷한 제품들도 많아서 하나씩 구경하면서 보니 재밌고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9월 올영세일 7일까지니 그동안 못사거나 벼르고 있었던 제품들 좋은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세이셔널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