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V I 정보 I/info I 산업 I 지원금

[광주상무 맛집] 해장은 이비가 짬뽕, 짬뽕은 이비가, 이비가는 해장

by 거대한냥이 2023. 7. 17.
반응형

어젯밤 너무 달렸더니 오늘은 해장을 했어야만 했습니다.

해장은 역시 짬뽕, 짬뽕은 역시 이비가, 이비가는 역시 해장입니다.

 

위치 : 광주 서구 천변좌하로 266 빛고을한정식

영입시간 : 11:00 ~ 20:30

위치와 교통

위치적으로 점심 맛집이 몰려 있는 아주 좋은 곳에 있습니다.

직장인들 접근성도 좋고, 주차장도 있어서 오셔서 입구에 들어오기까지 교통이나 주차 스트레스는 적은편

 


인테리어와 분위기

일찍가서 그런지 고요한 분위기 속에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의 인테리어는 무겁지 않은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 고요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가게 안은 넓은 통유리 창문으로 밝은 햇살이 가득 들어와, 일자형 테이블과 철제 의자가 간결하게 배치되어 있어 더욱 탁 트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벽면에는 가게의 특색을 드러내는 다양한 사진과 그림이 장식되어 있어, 공간에 개성을 더해줍니다.

짬뽕집의 특징적인 분위기는 바로 조리대에서 뚜껑을 열 때마다 퍼져 나오는 짬뽕 향기와 철그릇에 담긴 뜨거운 짬뽕이 서로 어우러져 만들어낸 것입니다. 그로 인해 이곳에 들어서는 순간, 입맛을 자극하는 향기에 포옹 받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메뉴와 가격

가격대는 11,000원부터 시작입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시그니쳐 메뉴인 이비가 짬뽕이 11,000원인데, 밥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니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양 자체도 부족하지 않고 푸짐합니다.


맛과 풍미

너무 배고파서 수제고추만두까지 같이 주문했습니다.


짬뽕집의 메인 메뉴인 짬뽕의 맛과 풍미는 정말 독특하고 매력적입니다.

그 특징적인 매콤함은 당장 입안을 자극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해산물의 맛과 우아한 국물 맛이 뒤를 이어 어우러져 더욱 풍미를 더했습니다.

볶은 채소의 조화가 국물맛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거기에 쫄깃한면이 더해져 한 그릇의 짬뽕이 완성되었습니다.

짬뽕의 풍미는 그 자체로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이곳에서 제공하는 무한리필 백김치와 절임무와 함께 먹었을 때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콤한 짬뽕과 백김치와 신선한 맛이 잘 어울려, 한 숟가락마다 다양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끝으로

이 짬뽕집은 그 맛과 풍미는 해장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마무리는 역시 자판기 커피입니다.


센세이셔널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