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V I 정보 I/info I 산업 I 지원금

[BMW] 명불허전 독일 자동차 BMW 5 시리즈 가격 정보

by 거대한냥이 2022. 9. 12.
반응형

BMW 5 시리즈는 독일 자동차 브랜드이며 1972년부터 생산중인 후륜, 4륜 준대형세단입니다. BMW5 시리즈를 트림별로 가격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솔린

시작 가격 (원, VAT포함)

520i Luxury
66,000,000

 

520i M Sport
67,600,000

 

530i Luxury
74,700,000

 

530i xDrive Luxury
78,300,000

 

 

530i M Sport
78,900,000

 

530i xDrive M Sport
82,500,000

 

M550i xDrive

120,700,000

 

M5 Competition

166,300,000

 

디젤

시작 가격 (원, VAT포함)
523d Luxury
72,100,000

 

523d xDrive Luxury

75,600,000

 

523d M Sport
76,700,000

 

523d xDrive M Sport
80,300,00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작 가격 (원, VAT포함)
530e Luxury
83,600,000

 

 

 

530e M Sport
86,400,000

 

 


2023년 BMW 5 시리즈

 

이전 세대의 BMW 5 시리즈는 승차감과 핸들링을 평가할 때 여전히 참조하는 스포츠 세단 도로 매너에 대한 벤치마크를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20235 시리즈가 출시되기 몇 년 전에 이 모델은 보다 편안함에 중점을 둔 임무로 넘어갔습니다. BMW의 이그제큐티브 세단은 과시하지 않고 고급스러워 보이며 그 세밀한 외관은 유려합니다. 특히 터보차저 인라인 6 540i 또는 트윈 터보 V-8 M550i 모델을 주문하면 각각 4.7초 및 3.5초 만에 60mph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엔트리 레벨 530i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530e는 모두 4기통으로 구동되며 적절한 펀치감과 더 나은 연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트림에 상관없이 5 시리즈는 승객을 위한 충분한 공간과 Audi A6, Genesis G80 Mercedes-Benz E-class와 같은 경쟁업체와 보조를 맞추는 고급 기술 기능 목록을 제공합니다. Fiver의 핸들링은 가장 날카롭지는 않지만 중형 고급 순양함처럼 쉽게 길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5시리즈 세단은 2023년형으로 크게 바뀌지 않고 그대로 이어집니다. 옵션인 프리미엄 패키지에는 이제 원격 시작 기능이 포함되지만 더 이상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회사의 변칙적인 제스처 컨트롤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차 지원 패키지는 더 이상 530i, 530e 540i 모델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이제 해당 차량에 사용할 수 있으며 헤드업 디스플레이, Harman/Kardon 스테레오 시스템, 전원 작동식 트렁크 리드 및 난방 장치가 포함됩니다. 다른 항목 중에서 앞 좌석. 최고 사양의 M550i는 이제 파워 리어 선쉐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Artic Race Blue, Skyscraper Grey Aventurin의 세 가지 새로운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540i는 성능과 편안함의 훌륭한 균형을 제공하면서 5 시리즈 라인업에서 계속해서 최고의 가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후륜구동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사륜구동도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Convenience 패키지는 열선내장 앞좌석과 전동식 트렁크 리드가 포함되어 있어 현명한 추가 기능입니다.

 

 

부드럽고 강력하며 효율적인 530i4기통과 540i6기통 모두 이 대형 세단에 장착됩니다. 540i의 파워트레인은 약간의 추가 부스트, 48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 관리의 이점을 얻습니다. 각 엔진은 직관적이고 빠르게 변속하는 8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어 사용 가능한 출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540i6기통은 실크처럼 부드럽고 강력하며 즐거운 소음을 냅니다. 우리가 별도로 검토하는 탑독 M5를 제외하고 M550i는 트윈 터보차지 4.4리터 V-8이 후드 아래에 장착되어 라인업의 선수입니다. 테스트에서 가속을 통해 질주한 M550iAudi S6 Mercedes-AMG E53보다 빠르게 실행되어 단 4.1초 만에 60mph에 도달했습니다. 스티어링 피드백은 가볍고, 성능 지향적인 M550i에서도 승차감은 운전자 개입보다 편안함을 위해 조정됐습니다.

 

 

EPA4기통 530i가 시내에서 최대 25mpg, 고속도로에서 33mpg를 얻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6기통 540i는 최대 25mpg 시내 및 32개 고속도로에서 평가됩니다. 더 강력한 V-8 M550i17mpg 시내 및 25고속도로를 낮춥니다. 우리가 테스트한 세 가지 모델 모두 실제 테스트에서 초과 달성했습니다. 530e34mpg, 540i M550i는 각각 31mpg 28mpg를 제공했습니다. (5 시리즈의 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PA 웹사이트를 참조)

 

풍부한 약속과 좋은 디자인은 5 시리즈의 조종석을 문명화 된 공간으로 만듭니다. 전작의 다소 칙칙한 캐빈과 비교하면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입니다. 또한 뒷좌석 승객을 위한 넓은 공간과 인상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식으로 조정되고 몇 시간 동안 편안함을 제공하는 20방향 다중 윤곽 앞좌석 옵션을 경험했습니다. 표준 좌석은 16가지 방법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BMW의 넓은 트렁크 공간은 경쟁업체가 제공하는 것과 동등하며 6개의 기내 반입 수트케이스가 있습니다. 배터리 팩을 수용하기 위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530e는 비 하이브리드 모델보다 트렁크 공간이 4입방피트 적고 기내 반입 여행 가방을 2개 적게 사용하지만 최소한 다른 많은 하이브리드와 달리 접이식 뒷좌석을 유지합니다.

 

 

 


센세이셔널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