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V I 흥미 I/밥집 I 술집 I 카페

[막창 찐맛집] 똥그란 막창 맛집 독에빠진돈막창 방문리뷰(콩나물국 꼭 드세요)

by 거대한냥이 2022. 12. 14.

안녕하세요.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집

똥그란 막창, 너무 맛있는 독에빠진돈막창입니다.

줄여서 독막창이구,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이 쪽 동네는 잘 아시다시피 주차를 하기가 정말 힘든 곳입니다. 동네 자체가 주정차 헬파티구역으로 차를 갖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난감할 것입니다. 그냥 주변 넉넉한데다가 주차하고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분위기 좋고, 막창은 인생 맛집(+콩나물국)

오랜만에 왔더니 입소문이 난건지 뭔지, 손님들이 엄청 많아진듯합니다. 이정도로 많은 느낌은 아니었는데 테이블이 꽉 차는 게 웨이팅 있을수도 있을듯하네요.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딱 자리가 있었고, 가자마자 셋팅해주셨습니다.

저는 생막창 2개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생막창 맛집이기 때문에 처음 오시면 생막창 추천합니다.

 

술은 술냉장고에서 꺼내오시면 되고, 콩나물국 진짜 맛있으니까 무조건 셀프로 떠서 드세요.

기본 반찬 셋팅입니다.

부족함도 없고 과함도 없는 딱 적당함입니다.

막창하고 소스하고 찰떡궁합인데, 맛소금하고 드셔도 됩니다.

 

냉 콩나물국은 무조건 드세요.

강추


주인공 생막창과 신나는 저녁

드디어 주문했던 막창이 나옵니다.

막창은 1차로 초벌이 돼서 나오고, 2차로 조금만 더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아 이게 참 중독성 엄청난 막창입니다.

특별히 막 조미가 된 것도 아니고, 담백하니 소스나 맛소금에 소주랑 먹으면 그렇게 궁합이 좋습니다.

먹으면서 신나는 곳은 유일할 듯

 

막창먹고 술한잔 먹고 콩나물 국 먹고 무한 반복하는 집입니다.

사진보니 또 가고 싶네요.

 

이렇게 즐겁고 신나고 배부르지만 지갑은 얇아지는 맛집 리뷰였습니다. 시간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세이셔널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