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V I 감상 I/리뷰 I 체험 I 생필품

[웨딩밴드 투어 3] 한남 누니, 종로 아크레도, 삼청동 소그노, 루미에블랑쉬 실착 및 견적

by 거대한냥이 2022. 6. 18.

마지막 커스텀 주얼리샵

안녕하세요.

일전에 웨딩밴드 투어를 위해 계획을 세워봤었는데요.

지방에 살다 보니, 서울에 갈때는 나름 1박 2일로 계획을 세워야 겠다는 결심을 하게됐습니다.

이 계획을 세우면서 나름 스스로 기준도 정하고 다짐도 하게 돼서 유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웨딩밴두 투어 1편 삼청동, 종로, 백화점 방문 계획

안녕하세요. 결혼준비를 하며 중요도를 따져보면, 어쩌면 남은 일생을 쭈~욱 함께 할 웨딩 반지를 고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있을까 싶다. 항상 손에 끼고 있어야 하는데 볼때마다 마음에 들어

omgrich.tistory.com

 

그러나 계획대로 하려고 해봤는데, 아무래도 생각만큼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그 기대 이상만큼은 잘 해낸거 같아서 기분은 좋았답니다. 

 

저희의 웨딩밴드 투어는 1편과 2편 백화점편을 아래에 같이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고,

1편

 

[웨딩밴드 투어 1] 쇼파드, 쇼메, 티파니 견적과 실착샷(롯데백화점 애비뉴엘에서 7시간)

롯데백화점 애비뉴엘에서 7시간 안녕하세요. 웨딩밴드를 구입하기 위해 종로, 삼청동 주얼리샵을 지나 명품 브랜드를 보기 위해 다음날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과 애비뉴엘에 왔습니다. 보여드릴

omgrich.tistory.com

2편

 

[웨딩밴드 투어 2] 부쉐론, 불가리 견적과 실착샷(최종 결정한 웨딩밴드는?)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안녕하세요. 웨딩밴드 투어 2번째 부쉐론과 불가리를 가봤습니다.(명동 롯데백화점 본점과 애비뉴엘) 보여드릴 코스는 저번 글에서는 쇼파드, 쇼메, 티파니였고, [웨딩밴드

omgrich.tistory.com

이번 웨딩밴드 투어하면서 가장 기대를 많이 했던 한남동 누니주얼리와 삼청동 소그노주얼리에 대한 글이니 참고하시고 여러가지 정보를 많이 얻으셔서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한남본점 누니주얼리

 

 

한남본점 누니주얼리는 그 입구부터 찾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깔끔하고 정돈된 인상을 받았습니다.

상담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누니주얼리에 대한 홍보영상도 보고 시원한 차도 내주셨습니다.

 

저희는 인스타에서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미리 픽하고 갔던 터라 여러가지를 그 자리에서 고르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상담사님이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을 어느정도 짐작하시고 추천해주셨답니다.

 

웨딩밴드로써 그 자리에서 누니의 여러 라인을 보여주셨는데, 그 중에서 이상형 월드컵처럼 하나씩 소거해 나가니 제일 마음에 드는 두개가 남았습니다.

위에거는 가장 웨딩반지 느낌이 나는 걸로 골랐고, 두번째거는 가장 느낌이 좋고 예쁘다는 인상을 받았던 것입니다.

 

저희는 심사숙고 후에 두개 중 아랫걸로 견적을 받았습니다.

견적가 

남 : 1백30만원대(14K)

여 : 1백 60만원대(14K, 가드링 포함)

 

여기에다가 현금가 구입하면 할인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청동 소그노주얼리

 

 

다음에는 소그노 주얼리입니다. 여기 근방에 루미에블랑쉬도 있으니 간 김에 두 군데를 들렀습니다. 이 곳은 가는 날이 주말이라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이 곳은 또 누니주얼리랑 느낌이 달랐습니다. 좀 더 친근한 느낌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구름이 너무 이뻤구요, 건물도 깔끔하고 아담해서 작고 소중한 예쁜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그노 주얼리도 웨딩밴드하시러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여기도 상담실에 앉아서 홍보영상을 보고, 시원한 마실 것도 주셨습니다.

 

웨딩밴드 투어하면서 소그노주얼리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게, 상담해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고 친근하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상담과 소개를 받았습니다.

 

사진촬영도 기꺼이 허락해주셨구요, 저희들에게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여러가지 반지를 껴 볼 수 있어서 어떤 게 어울리는지도 알 수 있게끔 해주었답니다.

 

여기도 이상형월드컵처럼 하나씩 소거해 나갔답니다.

이 디자인도 되게 예뻤습니다.

가드링이 너무 예쁘다고 하니, 상담사님께서 우리주얼리는 가드링 맛집이다 하시면서 가드링을 가득 들고 오셨습니다. 그리고 우와하면서 난리가 나고 열심히 구경하는 중

자연광에서 보이는 느낌도 다르다며 바깥에서도 보고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저희는 그래서 제일 마음에 드는 이 것을 골라 견적을 받았습니다.

평화로운 노을이란 제품이었으며, 여성은 같이 꼈을때 가장 예뻤던 가드링 2개를 같이 견적받았습니다.

견적가 

남 : 1백40만원대(14K)

여 : 2백 70만원대(14K, 가드링 포함)

 

여기에다가 지인할인 및 현금할인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근처에 소그노링스라고 가드링만 파는 곳이 있다고 하여 그곳도 방문하였고, 실제 구입도 했습니다.


마지막 웨딩밴드 투어 4편으로

 

[웨딩밴드 투어 4] 종로 아크레도, 삼청동 루미에블랑쉬

웨딩밴드 투어 마지막 안녕하세요. 웨딩밴드 투어(서울) 마지막입니다. 1박2일간의 개고생여정이었지만 개꿀잼이었던(돈 쓰는건 항상 대꿀잼) 웨딩밴드투어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올리는 글입니

omgrich.tistory.com